본문 바로가기
혼자 사는 일상 (맛집,카페)

처음 먹어본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후기!

by 매일 소비하는 남자 2021. 10. 4.
반응형

처음 먹어본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일 소비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처럼 갑자기 매운 게 당기면 제가 항상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떡볶이인데요. 요즘에는 떡볶이도 크림, 로제, 먹물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저는 어렸을 적 먹던 기본 고추장 베이스의 매운맛을 가장 좋아합니다. 오늘은 우리할매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우리할매떡볶이 메뉴는 가래떡 떡볶이와 가래 떡꼬치, 곰돌이 돈가스, 콜라입니다. #우리할매떡볶이는 #입 짧은 햇님 유튜버님이 인생 떡볶이라고 소개해주신 걸로 유명한 떡볶이 브랜드라고 하네요. #우리할매떡볶이메뉴와 가격은요.





우리 할매 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반응형





 

가래떡 떡볶이와 가래떡꼬치, 곰돌이 돈까스와 콜라를 주문했어요!




저는 학창 시절 학교 앞 분식점에서 학교 끝나고 떡꼬치, 컵볶이, 피카추 돈가스를 먹던 추억이 있어요. 요즘은 그런 분식점이 많이 사라진 것 같아서 아쉽네요. #가래떡 떡볶이가 1인분에 4500원이니 저 가래떡 한 줄이 1500원 정도네요. 가격은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




곰돌이 돈까스 1500원






어렸을 때 제가 먹던 건 피카추 돈가스인데 #우리할매떡볶이에서는 #곰돌이 돈가스로 팔고 있습니다. 모양도 진짜 곰돌이 모양입니다. 학창 시절 먹을 때 항상 분식점 이모님에게 "소스 많이 발라주세요"라고 했었는데 여기는 그럴 필요 없이 소스가 정말 듬뿍 발라져 있었습니다. 달짝지근한 그 맛입니다!





가래떡 떡볶이에 기본으로 계란이 들어있어요!

 



#우리 할매 떡볶이
#우리 할매 떡볶이 메뉴

 





#우리할매떡볶이메뉴 종류는 로제 떡볶이, 가래떡 떡볶이, 밀떡볶이, 짜장 떡볶이가 있습니다. 여긴 특이하게 메뉴에 통오징어 튀김도 있어요. #가래떡 떡볶이에 토핑 추가할 수 있는 메뉴는 눈꽃 치즈와 중국 당면이 있습니다. 저는 그냥 기본으로 토핑 추가 없이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삶은 계란 1개가 기본으로 들어있어요. #떡볶이 소스는 매콤 달달 했습니다. 떡볶이 소스가 떡에 잘 양념이 배어 있더라고요. 소스가 겉도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떡볶이 소스가 맵진 않아서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맛인 것 같아요. 떡볶이 양은 가래떡 3개가 1인분인데 양이 은근히 많습니다. 다 먹으면 너무 배불러요. 학교 앞 분식점에서 팔던 떡볶이 소스와 맛이 아주 흡사합니다. #우리할매떡볶이칼로리가 600~700칼로리 정도라고 하네요. 역시 떡은 칼로리가 상당하네요.








#가래 떡꼬치는 2개씩 팔고 있어요. #가래 떡꼬치 단면을 잘라보니 구멍이 있습니다. 구멍이 있는 걸 보니 가래떡 떡볶이와 떡이 다른 걸 쓰나 봐요. 떡꼬치 양념은 살짝 달아요. 제 기억으로 어렸을 때 학교 앞 분식점에서 먹을 때는 떡꼬치 양념이 살짝 매콤했던 거 같은데 #우리할매떡볶이에서 파는 가래 떡꼬치 양념은 제 입맛에는 너무 달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 가격은 가래떡 떡볶이 4500원, 가래 떡꼬치 3000원, 곰돌이 돈가스 1500원, 콜라 355ml 1500원입니다. 이상으로 추억에 잠겨 주문해본 분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


 

압구정역 카페 이모야 IMOYA

압구정역 카페 이모야 IMOYA 안녕하세요. 매일 소비하는 남자입니다! 요즘 들어 항상 느끼는 거지만 날씨가 서늘하니 정말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날씨 같아요. 산책하면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그

hanlasung.tistory.com

 

 

강남역 12번 출구에 위치한 트리오드(카페) 방문 후기~!

강남역 12번 출구에 위치한 트리오드(카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소남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12번 출구에 위치한 트리오드(카페)에 방문한 후기를 들고 왔어요! 트리오드는 라디오 주

hanlas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